카테고리 없음

[그리고남기다] 핸드메이드 도자기의 인기

lovelyroni 2022. 6. 23. 14:25

핸드메이드도자기
핸드메이드도자기 그리고남기다 제품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도자기그릇 '그리고남기다'

 

최근 핸드메이드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릇 또한 주문제작 제품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코시국이 생각보다 오래동안 지속되자 홈까페, 인테리어, 집밥 등 집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문화가 인기를 끌고 더불어 그에 관련된 제품의 판매량이 늘었다.

핸드메이드 도자기 그릇은 일반 도자기 제품의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릇에 직접 그림을 그리고 시유하여 굽는 모든 작업을 손으로 제작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시중의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그릇과는 다른 수제품이기에 물감의 번짐이나 철점, 핀홀 등이 발생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지만, 핸드메이드를 좋아하고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점 또한 핸드메이드 제품의 손맛나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1250도의 고온에서 고성한 제품으로 견고하고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 사용이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까지도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마다 그림이 다른 것 또한 매력적이다. 

최근에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까페나 레스토랑 등을 오픈하며 까페거리, 먹거리 골목 등이 활성화되면서 개인가게에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하나뿐이 없는 제품을 놓고 싶어한다. 따라서 핸드메이드 그릇의 인기는 날로 높아진다.

또한, 특별한 집들이 선물 혹은 커플 선물 등으로 주문제작을 많이 찾고 있어 앞으로의 전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나 자신이 직접 제작해볼 수도 있어 더욱 의미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

나만의 특별한 제품을 소장하고 싶다면 핸드메이드 도자기 그릇을 추천한다.